빅데이터 마케팅

트라움의 빅데이터 마케팅 입니다!

1 빅데이터 검색/수집 엔진

데이터 크롤러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하루기준 500만-1000만건의 미디어 수집

특정 온라인 채널이 아닌 뉴스,커뮤니티,카페,블로그,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생성되고 있는 빅데이터를 모으세요

방대한 데이터에서 분석된 결과만이 올바른 의사결정을 돕습니다

2 정교한 자연어 처리

트라움의 자연어 처리 기술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 중 고객에게 영향을 끼칠수 있는 정보 추출

바이럴의 분포를 미디어 채널별로 확인하여 기업이 수행한 이벤트 및 마케팅에 대한 결과를 채널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자별/작성자별 컨텐츠를 관리하여 주요 인플루언서의 논조를 확인하고 대응하세요.

3 데이터 인사이트 추출

추출된 미디어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과 대중들의 반응을 상세하고 일목요연하게 분석

날짜별 기업과 관련된 미디어의 양, 발생한 사건, 키워드의 변화, 주요 댓글 등을 한눈에 확인하여, 대중의 반응을 파악하십시오.

정량적으로 분석된 대중들의 반응을 제품 및 마케팅 전략에 반영하여 목표를 달성시키세요.

4 클라이언트 시스템

언제 어디서나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웹앱 인터페이스와 보고용 레포트 생성 기능

기업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민감한 미디어들은 실시간으로 미디어 위험도를 체크하는 위험패턴 알고리즘을 통해 즉시 알려드립니다

기업 임원 보고를 위해 분석결과물을 편집 가능한 형태(엑셀)로 생성하여 줍니다.